일시 : 2019. 6. 15


장소 : 목동청소년센터 오감만족축제


활동내용 : 학교폭력 예방 부채 만들기, 아사고 엽서 작성, 오감축제 체험


안녕하세요! 이번엔 모든 청소년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 목동청소년선터에서 개최된 오감만족 축제에 우리 아사고 서포터즈가 출동했습니다!! 



축제 개최전 활발한 활동을 위해 당보충 하는 우리의 서포터즈들..! (화이팅!)



오늘 오감만족축제!! 말그대로 청소년들의 오감을 자극시키는!! 정말로 다양한 활동이 있었는데요. 저희는 이제 뜨거워진 날씨를 대변해서 시워하라고 바로바로 부채를 준비했습니다!


각자 피해자, 가해자, 방관자 이렇게 3명의 사람으로 나누어 각각의 사람마다 느끼는 감정, 그리고 어떻게 이 3명이 어울릴 수 있을지 생각하며 얼굴을 그려보는 시간을 만들었습니다!



많은 친구들이 참여해 주면서 피해자, 가해자, 방관자의 감정과 입장에 대해서 이해하고 서로 화합할 수 있는 방안을 생각해볼 수 있던 시간이 되었습니다!! 또한 고백엽서에도 그동안 감쳐두었던 감정에 대해서 해결해보았던 시간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ㅎㅎ

멋진 청소년 오케스트라의 관현악 합주!! 


또한 저희 활동 뿐만 아니라 정말 오감이 만족할만큼 다양한 활동을 청소년들과 저희도 접할 수 있었습니다!! 많은 학업 스트레스와 고민을 가지고 살아가는 우리 청소년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감정을 해소하고 풀 수 있는 시간이 되어서 뜻깊었던 시간이었습니다 ㅎ


더 많은 아사고 서포터즈의 소식과 활동내용이 궁금하시다면 공식 인스타그램 @assagopost를 팔로우 고우고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