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 2018.7.12(목)13:35~15:35
장소: 서울 금천구 세일중학교
 
짜잔!! 2018년 첫 아사고 콘서트 진행 현장을 소개드립니다!!

예쁜 석양이 드리우고, 파릇한 잔디가 깔린 감성 충만한 무대!!
무엇이든 재잘재잘 이야기하고 싶어지는 분위기입니다. :D
이렇게 예쁘고 편안한 느낌의 무대에서 진행되는 '찾아가는 아사고 콘서트'는 크게 3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1부 고백메신저]
1부는 학교 친구들의 속마음을 나누는 '고백메신저'입니다.
사진 왼쪽을 보아주세요! 세일중학교 친구들이 직-접! 작성한 엽서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그 중 한 장을 골라 아나운서님이 사연을 소개하고, 작성한 친구가 앞으로 나와서 인터뷰를 하며 어떤 마음으로 엽서를 작성했는지 함께 나누었어요!
친구가 쓴 엽서에 꺄르르 웃으며 좋아하고, 눈물 짓기도하며 주변인에 대한 소중함과 소통의 중요성을 깨닫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용기내어 자신의 이야기를 전해준 친구들, 다시 한 번 고마워요!!
(콘서트 시작 전, 불안한 눈빛으로 다가와서...고백엽서를 여자친구에게 썼었는데, 이제는 전여자친구가 되었다며 걱정하던 친구도 힘내요!^^*)
 
 
[2부 명사강연]

 
 2부는 스스로를 사랑 할 줄 아는 여자, 개그우먼 박지선님의 강연이 진행되었습니다.
전국민 앞에서 박성광님을 향한 사랑고백을 외치게 된 과정, HOT 덕후임을 밝힘으로 성덕이 된 사연까지!
지루할 틈 없는 입담으로 세일중 친구들도 자신의 감정을 용기있게 표현 할 수 있도록 격려해주셨스
 
 
 [3부 미니콘서트]
 

 
마지막은 랩퍼 '칸토'의 열정적인 무대!
세일중학교에 여러번 방문해보았지만, 이렇게 잇몸만개한 미소와 꿀 떨어지는 눈빛은 처음인 것 같아요 :D
순식간에 세일중 친구들이 강당 앞에 몰려앉게 만든느 탁월한 랩 솜씨와, 엄청난 팬서비스로 시험 스트레스를 확-! 풀어주고 갔습니다.
 
 
* 이어서 다음주 목요일(19일)은 성남 효성고등학교에서 '제 14회 찾아가는 아사고 콘서트'가 진행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